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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리홍의 The Tip

Coffee Talk에서 의미있는 UX 양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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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ffee Talk에서 의미있는 UX 양조

개리홍 2018. 11. 23. 01:03






[Adlan Arvyanda Ramly는 커피 토크 개발자 - 게시자 Toge Productions의 UX 및 UI 컨설턴트로 최근에 종사 한 UX / UI 디자이너, AR / VR 개발자, HCI Researcher, 애호가 게임 개발자 겸 아티스트입니다.]


올 여름, 인도네시아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스튜디오 및 출판사 인 Toge Productions의 UX / UI 엔지니어 인턴이 될 기회가되었습니다. Toge Productions에 게시 된 5 개의 다른 인디 게임에 대한 UX / UI에 대한 의견을 컨설팅하고 제공하는 것 이외에 내 주요 작업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 및 게임의 일반적인 유용성을 개선하여 Coffee Talk 팀의 발전을 돕는 것이 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 디자인의 초기 생각과 인턴 과정에서 완료 한 내용을 설명하고 인턴 과정에서 배운 내용으로 결론을 맺습니다.

약:

커피 토크는 사람들의 문제를 듣고 커피 숍의 바리 스타로 가지고있는 재료로 따뜻한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도움을주는 대화식 비주얼 소설입니다. 우리 인간의 삶을 최대한 인간적으로 묘사하려고 시도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90 년대 애니메이션, 고전적인 픽셀 아트 어드벤처 게임 및 로파이 차가운 홉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시각적 미학을 특징으로합니다.

풍모:

대안적인 시애틀 주변의 사람들 이야기, 현대 세계에서 엘프, 오크, 인어 공주 및 다른 판타지 생물이 인간과 함께 공존하는 도시

선택하는 대화 옵션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고 카페의 고객을 대우하고 봉사하는 방법을 통해 스토리 라인을 분기합니다.

90 년대 애니메이션은 픽셀 아트 비주얼을 자극하고 컬러 팔레트를 유도하는 차가운 느낌으로 게임 세계에 자신을 몰입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늦은 밤 따뜻한 음료와 협상 활동에 동행 할 재즈와 로파이 음악 선택

몸과 마음을 생각하고 느끼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경험

영감:

작가이자 게임 디자이너 인 Mohammad Fahmi는 커피 애호가입니다. 그는 여가 시간에 커피 숍을 방문하고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편안하고 내성적 인 게임을 만들려고합니다. 시각적 인 소설로 방문자에게 이야기하고 커피 재료를 섞어 이야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러티브의 사회적 및 철학적 배음 또한 게임 세계에 존재하는 주요 충돌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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