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홍의 The Tip
화웨이 (Huawei)의 유 사장은 미국 케이블 시청자들에게 1 ~ 2 년 내에 AR 안경을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본문
Huawei는 미 국회의원들에게 미국 소비자들에게 스마트 폰 브랜드로서보다 국가 안보에 대한 위협으로 더 잘 알려져있다. 그러나 미국에의 참여가 없더라도, Wah-way라고 발음되는이 회사는 애플이나 삼성과 같은 미국의 스마트 폰 브랜드를 능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 문제의 일부는 의회가 Huawei와 ZTE와 같은 일부 중국 기술 업체를 중국 정부의 도량형으로보고 그들의 장치를 사용하여 미국 시민과 기업을 감시한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화웨이의 소비자 제품 책임자 리차드 유 (Richard Yu)가 오늘 밤에 CNBC에 증강 현실 안경의 한 쌍으로 작업하고 있다고 말한 것을 막지는 못했다. 미국계 비즈니스 케이블 채널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경영진은 화웨이의 AR 안경이 그런 장치를 착용 한 경험을 한 차원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AR은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화면에 실사 이미지를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 된 이미지와 결합합니다. 안경은 1 ~ 2 년 후에 안경을 발사 할 것이라고한다.
Huawei는 내년에 AR 안경을 출시 할 예정인 Apple을 비롯한 다른 회사와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Apple이나 Huawei와 같은 회사는 구글의 악명 높은 구글 글래스가 소비자 기기로서 실패한 후, 제조업체와 다른 사업을위한 도구로 끝난 후에 그들의 일을 줄 것이다. AR 안경으로 착용자는 스마트 폰에서 볼 수있는 것과 유사하게 눈 앞에서 떠있는 정보 및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 Glass는 사용자가 교묘 한 방식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있게 허용했기 때문에 여러 바 및 영화관에서 장치를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AR 안경이 스마트 폰 다음으로 중요한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AR로 전화로 AR 안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넓은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AR이 ...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낄 수도 있지만, 미래에는 그 가치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향후 1 ~ 2 년 내로 화웨이의 경우에도 업계가 상용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 제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리차드 유, 소비재 CEO, 화웨이
분석 회사 인 IDC는 올해 20 만 건의 AR 헤드셋이 출하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2 년에는 2190 만 개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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